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 x BTS 적금 리브 이벤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2:58

    이번에는 2회 이벤트 응모했습니다. 방탄 팬카페에 적금통장&체크카드 케이스를 받았다는 글이 올라오는데 저도 받고 싶었어요. 상품은 특별히 없습니다. 보라보라로 예뻐요. 💜


    >


    7명의 멤버를 찾으려면 각 멤버에 해당하는 미션을 완료해야 하나요. 첫 미션에서 봅니다. ​ 1.KB x BTS적금 2이벤트를 하고 있는지도 몰랐지만 돈이 통장 굿즈를 남기고 기념 1마다 메시지를 남기기 위해서 아미면 가입해야 합니다. 피가 되어 살이 됩니다. ​ 2. 돈 보내는 것이며 최근까지 국민 은행 계좌에 로그인하고 OTP카드가 있어야지만 계좌 자동 이체가 가능지만 리브의 앱을 통해서 송금할 때는 OTP카드가 필요 없습니다. 출금이 간단해서 다행이에요. ​


    >


    ​ 3. 은행/제로 페이 이 미션 때문에 땀을 흘렸습니다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일부러 가서 현장 결제했는데 제로페이 결제하고 확인 안 누르고 백만 눌러서 지민 씨가 나쁘지 않고 나쁘진 않아요. 편의점 사람들에게 문의했다가 취소했어요.하지만, 다시 결제하고를 반복하다 보니, 를 누르지 않은 것을 깨달았습니다. 반드시 바코드 결제를 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정상적으로 마무리 해야 할 것이다. ​ 4. 더치 페이 어떻게 수학이 안 나쁘 되었는지 기억이 나쁘지 않는 아지 않네요. 이것저것 눌러보고 해결했어요.ᄏ


    >


    ​ 5. 로그인인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너희들, 간단합니다. ​ 6. 환전 리브 앱으로 로그인 하고 환전을 신청합니다. 그리고 지정한 은행에서 찾으러 탈각됩니다. 표준 10$많이 하던데. 현금으로 바꿔서 잘 보관해 두었습니다. 은행에 가서 편의점까지 단번에 해결했어요. ​ 7. 간편한 출금 이것도 쉽게 해결한 것 같아요. CD만 있으면 되니까요.


    >


    지금 이벤트 당첨 발표만 남았어요. 일차는 응모한 사람들이 많지 않고 진짜 다 BTS적금 통장 사례를 받은 것이지만 이것이 소문이 그와잉묘은소 2차는 나처럼 응시하는 사람이 거의 채찍 일어난 것 같아요. 똥손이라 티켓팅도 매번 실패하는데, 이번 행사는 꼭 당첨되서 BTS 적금통장 케이스를 받고 싶어요. 반드시!! 반드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