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굿즈:: 펭수다이어리 언박싱 !! #오항시도펭수이후날도펭수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0:55

    #펜스 #펜스다이어리 #펜스용품


    >


    펜스 다이어리 온 배싱!!!! 사전예약으로 진행해 나는 거의 매일 올라온 떨렸다 배 부모들은 한 9일에 오셨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는 빨리 잡지 않은 것처럼!!


    >


    #거의 매일 펜스 내일도 펜스 #펜스야 사랑해 거짓말 없이 너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어요(웃음) 팬클럽 회원이 된지 꽤 됐거든 ᄒᄒ 카페는 하루 수십번씩 방문하고 있는 스타도 매일 보고 ᄒᄒ #정관장도 설 선물 해야지!


    >


    본대가 있는 곳은 흰색으로 펜하- 되어있어.#EBS펜스지sound


    >


    이렇게 친국기라서 펜스색깔 노란색이 나오네요! 정말 좋을거 같아서 책싸인을 사왔습니다.옛날 교과서를 쌌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정말로.


    >


    펜은 펜스라고 할 것이다.나이는 한 0살입니다. EBS의 연습생 이다니다.​


    >


    GP펜스사인 사전예약 때만 받을 수 있습니다! 크크크크


    >


    #펜스의 다이어리 내부..보라고!(웃음 웃음)300장과 모두 올릴 수 없는.이슬품. 그래도 한 컷트,감동받았어요.


    >


    #자이언트 펜TV~~ G.I.A.N.T.펜펜 노래 진짜 경원하고~(웃음), 멀리 돌아가요~


    >


    #펜스에세이 답게..자라파파파도 그 많은 에피소드의 사진과 자작시, 펜스의 소개글 등.이거 언제 읽을까?


    >


    펜 수를 소개하겠습니다.남극에 가고싶네요.


    >


    이것은 월단위로 체크 체크 체크.


    >


    주간에 1리 이 일도 펜 수사진이 덱무 많아.쓰기 아까워 죽겠네 효!


    >


    발레리 본인 펜스 만나서 반갑습니다 펜러뷰


    >


    >


    이것은 이번 주 본인은 펭구스 김포공항 편이군요! 빠르다, 빨리 이렇게 만족스러운 다이어리는 처음이군요!


    >


    이건 책 사인 사러 가~무의식적으로?! 사온 스티커에요.#펜스스티커 #펜스스스파오


    파자마도 구입 완료했습니다.(웃음) 펜스에 올인해서 바쁜 하루다.#펜덕 #김명준 #펜스면바지


    >


    >


    #펜스 굿즈가 나오길!!! 또 스파오가 오면 펜스 굿즈를 소개하겠습니다.​


    #펜스비발디도 가야하고...넘나 바빠요!펜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