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약 부작용 없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07

    안녕하세요오한산은 고지혈증 결정후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을 겪지 않아도 성공한 고지혈증 관리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그런데 죄송하지만 오한씨는 제품명을 직접 노출시켰고 이것은 좋았다. 이것은 별로였다.더러운 문장이 아니라는 점 미리 스토리 알려드릴게요! 칭찬하면 광고로 오해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더 이상 상처받기 싫어서, 통절하게 제품명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어요! 대신 나는 더 자세한 정보! 공유해줄게요! 네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


    평소에 저는 식풍속이 정예기 별로 안 좋았어요.. 고기가 없으면 섭취하지 않을 정도로.. 체육이라 숨쉬는 체육밖에 안하고,, 그런 식풍 속에서 생활풍속을 유지하다 보니 몸무게는 점점 더 거의 매일이 되고,, 온몸이 부어서.. 다리에 쥐가 자신은 증상이 생기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건강에 문재가 생긴 것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래서 하루는 직장인 검진으로 거의 강제적인 건강검진을 받게 되었는데... 설마 설마 했던 1이 일어났습니다.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이 굉장히 높은 수치로 과인입니다. 다소움당의 선생님도 이 정도 수치 면명 1갑자기 쓰러져도 이상하지 않아 수치라고 하고.. 이것저것 주의해 주었습니다... 그렇게 고지혈증 판정을 받고.. 이것저것 약을 처방받아서 과인 왔습니다.​


    >


    집 가는 내내 눈앞이 캄캄했어요. "예전에, 생로병사" 고지혈증 편에서 고지혈증이 얼마나 많은 합병증을 일으키고, 무서운 질환인지 자세히 보게 된 적이 있었죠. 쓸데없는 합병증까지 얻기 전에 준비를 철저히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저는 관리가 시작되기 전에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에 대해 먼저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약 부작용에 민감한 편이라서요...항상 진통제를 한 알 먹어도 부작용을 조사해서 먹더라구요...그래서 알아본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은, 근육통, 신경통, 간기능 저하 등이 있었는데, 특히 약의 효력이 첫번째 시도라는 것이었습니다. 고지혈증약은 복용하는 동안만 콜레스테롤 수치를 moning 춤을 춰주고 약 복용을 멈추면 다시 그 수치가 올라가기 때문에 정말 고지혈증의 원인을 해결할 수 없다고 합니다...!! 평생 먹어야 할 약이거든요. ! 정 스토리를 찾아보면서 むやみに무턱대고 먹지 말길 잘했어라고 의견 드렸습니다!


    >


    그래서 약은 정 2기 후에 수단으로 견해하고..하나만 할 수 있는 것을 다 해보자! 가벼운 운동, 식연습관리, 건강보조제를 먹는 등 이것저것 제 선에서 할 수 있는 고지혈증 관리를 하게 되었습니다."제가 현재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을 겪지 않고 혈압을 정상수치까지 낮추도록 도와준 것은 혈행관리복합마시트(복합마시트) 덕분이었습니다.​


    >


    이것은 제가 가끔 정보를 얻는 혈관카페에서 친해진 약조심에게 물어본 특급 정보였습니다. 이 분이 거짓 없는 반전 것이 별명입니다. 이 약은 요주의지만 제약 회사에 근무하는 분이세요 000이제식 훈련이 본인의 체육 요리는 기본적인 관리의 비결에 최근에는 보통의 혈액 순환 관리 복합의 맛있는 음식을 찾칠로 먹으면서 혈관을 관리하고 주는 것이 기본이라 했습니다(직접 메모로 듣고 보니 너무 자세히 답장을 보냈습니다). ()


    >


    당신이 가르쳐준 혈행관리 복합에 맛있는 음식이란... 제품이 아닌 혈행관리에 각 필요한 성분등을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함유되어 있는 것을 이 이야기합시다. 원래 혈행은 한가지 증상만 보고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혈압, 중성지방 등 모두 복합적으로 한꺼번에 관리해야 제대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당신도 나도 혈관관리를 위해 먹는구나.


    >


    그러나, 종류가 너희너희들 무우후 죽순이가 많아서, 미비한 제품까지 즐비한 상황이라 필수로 들어가야하는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골라먹으면, 제대로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나는 그런 착한 약에 주의해서 그 필수 성분까지 다 듣게 되었습니다!필수 성분은 베니, 엽산 코큐)오메가 3이 4개 성분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오마가는 산패에 매우 취약한 성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국내 원료로 된 것을 먹어야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신신당부하더라구요!


    >


    어쨌든 저는 고지혈증약 부작용을 피해서 제대로 된 혈행관리 복합식품을 잘 골라 먹었거든요!! 먹고 3개월째였다?발이 자주 부르튼 것이 다 비어 앉아 벌써 부지 않았습니다. 손발이 자주 저리던 것도 사라지고, 몸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이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


    또 날이 갈수록 몸이 가벼워지고 머리까지 상쾌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죽도록 무리하게 한 스포츠도 즐기면서 하게 되었어요! 몸이 가벼워지고, 두통도 사라지기 때문에, 좀 활동적인 것이 떙빠릅니다! 전에는 상상도 못한 1...


    >


    ​ ​ 그렇게 운동도 욜도욱해서 혈관 카페에서 만난 혈행 관리 복합 식품도 꾸준히 먹고 막 7개월이 되는 날 나는 고지혈증의 판정을 받았던 같은 검사 센터에서 정상 혈압에 돌아왔다는 이에키울 듣게 되었어요...!! 혈압약을 먹지 않아서 더 놀랐어요. 초기라 꼭 안먹어도 되었는데, 처음부터 안먹고 이렇게 관리해온 사람은 "아내 sound" 봤다고요!웃음


    >


    "어쨌든 고지혈증약, 부작용을 한번도 겪지 않고! 정상 결정 후에도 계속 콜레스테롤 수치 등을 모두 정상으로 유지하고 있는데요! 약속 때문에 혈관에 좋지 않은 음식을 많이 먹게 된 날에도, 쉽게 몸이 붓거나 저리는 일은 하나도 없어요! 내가 자기 생각도 거짓없이 통해서 죽을 것 같아요.다시 오르지 않도록, 꾸준히 지금처럼 열심히 관리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만약 내 이웃중에서도 고지혈증 관리법을 모르고,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을 알면서도 의존하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혈관은 복합관리가 기본이라는 점을 인지하고! 필수로 섭취해야 할 성분을 잘 확인해서 완벽한 혈관관리를 하길 바래요! 그럼, 저는 아까 스토리 말씀드린 혈행관리 복합식품 고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오한씨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이웃들의 댓글과 공감대는 나에게 행복입니다.~<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을 잘 고른 비결>1"피 관리 복합 식품"검색 2"코키 텐","오메가","홍국","엽산"이 함께 들고 있을지 확인!산업 폐기물이 쉬운 "오메가는 반드시 국내 원료로 만들어진 것"는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